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연오 학생의 4월 Chapter test 100% 성적으로 마무리

메타인프렙 0 1169

한국에서 국제 학교 11학년에 재학 중인 남연오 학생은 메타인프렙에서 주 1회로 Physics 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초에 연오 학생과 첫 수업 이후 올해 4월까지 짧고도 긴 학기를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5월에 마지막 유닛은 학교에서 시험이 없다고 해서 4월 시험까지 해서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4월은 Momentum and Impulse, 그리고 Electricity and Circuits 이 두 토픽을 학교 진도에 맞추어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 4월 시험은 100%을 맞았다고 하여 끝까지 마무리를 잘 하게 되어 연오가 참 대견합니다. 

 

처음 연오를 만났을 때는 물리를 어렵고 불편해하는 모습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물리에 대해 탐구심을 가지고 흥미를 가지며 꾸준히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11학년이라 바빠진 시기에서도 저와 함께 숙제를 꼭 해오자는 약속을 지킨 연오 학생을 가르치는데 보람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학기는 이렇게 마무리하며 다음 학기에 다시 물리 수업을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저희 메타인프렙 강사들은 학교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니라 학교 프로젝트, 과제, 시험 등 함께 준비하고 공부합니다. 메타인프렙에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GPA가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항상 정성껏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