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학생 후기] 꼼꼼한 개념 정리+문제풀이의 결과물! SAT Math 540 -> 740

메타인프렙 0 2122

저는 해외에 거주하며 메타인프렙에서 SAT Math를 대비한 ***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선생님과 SAT를 준비하며 개념 정리, 문제풀이를 진행했습니다.

 

SAT Math를 혼자 공부했지만 모르는 문제가 생길 때 바로 질문을 하고 싶어서 해외에서도 온라인 수업이 가능한 곳을 찾다가 메타인프렙을 알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은 제 스케줄과 컨디션을 고려해서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상담 과정에서 모의시험을 봤을 때 540점이 나왔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함께 공부하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며 응원해주셨습니다.

 

10주 동안 메타인프렙에서 SAT Math를 공부하며 Math에 대한 흥미도 생겼습니다. 처음 4주차까지는 선생님과 개념 위주로 공부했고, 5주차 때부터는 문제를 풀었습니다. 혼자 풀 때는 막히는 부분이 나오면 짜증부터 났지만 선생님이 도와주실 거라고 생각하니 마음도 편안해졌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특히 5주차 모의시험에서 670점을 받고 정말 기뻤습니다. 처음 레벨테스트에서 540점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점수가 오르는 게 눈이 보이니 공부하는 게 조금씩 재밌어졌습니다. 8주부터는 700점대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수업 모의시험에서는 740점을 받았습니다.

 

200점을 올리면서 저를 많이 이끌어주신 메타인프렙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 제가 질문을 여러 개 해도 귀찮은 내색 없이 친절하게 알려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