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학생 후기] SAT Math 800점 만점!! 저를 제일 먼저 생각해주셨던 수학 선생님 감사합니다.

메타인프렙 0 2273

저는 해외 국제학교 다니는 ***입니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살다 보니 과외를 받고 싶어도 제약이 많았는데 메타인프렙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해주시고 또 제 스케줄에 맞춰주셔서 일주일에 한번씩 SAT 준비를 하기로 했습니다.

 

수학 선생님과 SAT Math를 공부했는데, 선생님께서 제 수준을 파악하시고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하면 될 것 같다고 해주셔서 선생님을 믿고 따랐습니다. 특히 처음 레벨테스트에서 710점을 받았는데 처음 4주간은 제가 부족한 단원의 문제를 위주로 알려주시고 제가 이해가 될 때까지 지켜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단원 문제풀이가 끝난 후에는 실전 문제풀이를 했습니다. 문제를 다 풀면 선생님은 제가 빼먹은 부분이 있는지, 개념을 제대로 알고 있는지 꼭 확인해주셔서 빈틈없이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맨 처음 모의시험에서는 740점을 받았는데 조금씩 오르더니 770점과 790점 사이를 오가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은 칭찬을 마음껏 해주시는 편이라서 제가 자신감을 잃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맨 마지막 모의시험에서는 800점 만점을 받았고, 2021년 12월 SAT Math에서도 800점을 받았습니다. 또 3월에 본 SAT Math에서도 800점을 받으며 SAT Math를 정복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수학 선생님과 만나 공부하는 시간이 참 좋았습니다. 저에게 잘 맞춰주시고 만점도 받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