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학부모 후기] 우리 딸 내신 성적 향상, 꼼꼼한 상담 감사합니다~

메타인프렙 0 2371

**국제학교 10학년에 다니고 있는 딸이 있습니다. 딸이 어렸을 때부터 **국제학교를 다니는데, 고등학생(9학년)이 되고나서부터 학교수업만으로 부족함을 느낀다고 종종 말해왔습니다. 

 

특히 생물과 수학이 중학교 때와 너무 다르다고 많은 어려움을 호소했었습니다. 고민하다가 딸 친구가 메타인프렙을 추천했고 9학년 1학기 중순부터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놀라웠던 건 딸의 학습태도와 목표가 뚜렷해지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학교수업에서 개념정리가 미흡한 부분은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이해도를 높였고, 이해가 잘 되니 문제풀이 능력과 분석능력도 향상되는 것이 제 눈에도 보였습니다. 

 

당연히 학교 내신도 점차 향상이 되어 9학년 수학/과학을 A-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한 일이 또 있습니다. 선생님이 지속적으로 딸의 학습태도, 내신 관리, 수업 진행에 대해 상담해주셨습니다. 그냥 두루뭉술하게 이야기해주시는 곳도 있다고 들었는데 선생님께서는 어느 부분 하나 빠짐없이 딸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주말에도 쉬지도 못하시고 우리 아이에게 사랑으로 큰 도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남은 한 해도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