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이지환 학생 9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641

이지환 학생은 이번 새 학기에 7학년이 되는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지난 방학 동안 한국에 입국해서 메타인프렙 방학 특강을 온라인으로 수강하였고 7학년 수학 중요 개념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하지만 일정상 다른 학생들보다 조금 늦게 방학 특강 수업을 수강하게 되어 좀 더 심화적인 내용을 추가적으로 진행하여 미국에 가서도 7학년 수학 성적에 무리가 없도록 9월 동안 주 1회 수업 4회로 최종 마무리하기로 목표를 잡고 이번 달을 진행하였습니다. 

 

미국으로 돌아간 뒤에도 주말 동안 선생님과 스케줄을 잡아 7학년 수학 수업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middle school로 새 학기를 시작한 지환 학생은 방학때는 평소 "공부하기 싫다"라고 자주 말하곤 했었지만 이제 학년이 올라서 그런지 수업 태도가 훨씬 좋아진 걸 느꼈습니다. 

 

다만 종종 지환이에게 질문을 할 때 몇 번 재차 물어봐야 이해하는 경우가 있어서 집중력을 향상하면 더 좋은 공부습관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타인프렙은 온라인 수업이지만 실시간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선생님과 소통하면서 수업이 진행되어 다른 온라인 강의처럼 강의를 듣고 보는 것뿐만 아닌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9월 동안 지환 학생과 목표했던 진도는 모두 커버하였고 강사님과 함께 공부한 시간들이 학교에서 수학을 공부할 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