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정지윤 학생 9월 공부후기

메타인프렙 0 2357

중국에 거주하고 있는 지윤 학생은 이번 9월 학기가 시작하며 9학년이 되었습니다. 방학 동안은 주 2회 수업을 진행하며 기초수학 개념을 탄탄히 잡는데 집중하였다면 이제 학기가 시작하였으니 학생 학교 활동이 많아질 것을 고려해 주 1회 수업으로 수학 수업을 유지하기로 하였습니다. 

 

학기가 시작하였기에 학교 수학 수업 진도에 맞춰서 geometry 와 trigonometry를 다루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제일 최근 수업에서는 수학에서 많이 사용되는 Pythagorean theorem을 배웠습니다. 새로운 개념들을 배우는 것이다 보니 조금 어려워하는 면도 있지만 지윤이가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니 수학 능력이 계속 늘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윤 학생이 수업에는 열심히 따라오지만 내준 숙제를 다 못 끝내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학부모님이 보시기에 지윤 학생이 학교 숙제가 많아서 시간적인 제한 때문에 끝내지 못하는 것이라면 숙제 량을 줄여보도록 하려 하였으나 학부모님께서 지도를 해주신다고 하여 숙제 량은 줄이지 않고 지금과 같이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메타인프렙 강사님들은 학부모님과도 꾸준히 소통을 하여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윤 학생이 요즘엔 부쩍 수학에 조금씩 재미를 붙여가는 게 느껴집니다. 다음 달에도 재밌게 수업하며 Map test 점수를 지난 학기보다 올리는 것을 목표로 지도해 보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