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전유빈 학생 9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362

국제 학교 K** 7학년에 재학 중인 전유빈 학생은 현재 주 1회로 7학년 수학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타인프렙이 7학년 수학/과학 과정부터 있다 보니 올해 여름방학 때부터 수업을 듣다가 8월부터 학기가 시작하며 주 1회로 진행 중입니다.

 

유빈 학생을 처음 방학 때 만났을 때는 수학에 관심과 흥미가 별로 없고 무엇보다 오랜 시간 수업을 듣는 걸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유빈 학생은 다른 학생들과 다르게 방학기간 동안만큼은 짧은 시간에 회차를 많이 진행하여 수업 자체에 집중을 할 수 있게 노력하였고, 유빈 학생도 잘 따라와 주어 학기 중에는 정규 수업 시간으로 주 1회 수업을 하더라도 수업에 집중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기가 시작하고 9월 Map Test 시험일까지 학교 진도에 맞춰나가면서 함께 수업을 진행하였고 그것과는 별개로 매주 과제를 주되 수업이 진행되는 날 전에 꼭 숙제를 보내도록 하여 수업 시간에 유빈 학생이 헷갈리거나 모르는 개념들을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확실히 정리하며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짧다면 짧게 길다면 길게 함께 방학 때부터 노력한 결과, 이번 9월 Map Test 점수가 나왔고 성적은 지난 6학년 봄 학기 성적보다 많이 올라서 학생이 요즘 부쩍 수학 수업에 더욱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유빈 학생을 정성껏 지도하여 수학이라는 과목에 더욱 흥미 있고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70f18aa85b6fb41c099697946ad70951_1668508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