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최수연 학생 10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347

한국에서 S** 국제 학교를 다니고 있는 최수연 학생은 메타인프렙에서 주 1회로 Geometry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chapter 2 test 후 수연 학생이 빠짐없이 10월에도 수학 수업을 잘 따라와 주었고, Midterm까지 진도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어서 4단원 진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10/18에 chapter 3 test가 있었습니다. 시험 준비를 위해 이번 시험 토픽 개념에 있어서 수연 학생과 개념 정리를 꼼꼼히 진행하며 꼭 이해를 하고 다음 개념으로 넘어가는 수업 방식을 진행하였고 그러다 보니 오히려 수연 학생이 자신 감이 붙었는지 수업을 진행하며 심화문제를 지난달 보다 많이 풀게 되어 서술형 시험 대비 진행이 오히려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Chapter 3 test 결과는 9/10로 나왔고 지난 chapter보다 성적이 많이 올라 학생이 너무 좋아하여 강사인 제가 다 기분이 좋고 뿌듯했습니다. 

 

다만 오답 나온 부분 중 증명과 관련된 부분이 있었습니다. 지금 진행 중인 4단원에서는 주로 삼각형에 관련한 증명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더 다양한 유형의 증명 문제 연습을 통해서 수연이가 스스로도 증명 방향을 잡고 자신감 있게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Geometry더라도 계산이 포함되는 부분이 종종 있어서, 계산 연습도 계속 놓치지 않고 이어나갈 수 있도록 연습시키겠습니다. 

 

수연 학생처럼 메타인프렙 강사님들은 학생 개개인의 GPA 관리를 위해 학교 진도뿐만 아니라 시험 대비 문제 연습 및 복습훈련 등 꾸준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수연 학생이 이번 학기에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정성 또 정성을 다해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