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학생 후기] AP Biology 쉽게 설명해주셔서 흥미도 생기고 5점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메타인프렙 0 2157

**외고에 다니는 ***입니다. 저희 학교는 AP Curriculum 전 과목을 영어로 수업 진행하는 미국식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P Biology를 학교에서 수강하고 있는데 AP 과목들 자체가 미국 대학 1학년 과정을 고등학교 때 공부하여 대학 credit을 미리 얻는 제도라 독학하기에 있어서 상당히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부모님께 말씀드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선생님을 찾았습니다. 부모님은 메타인프렙을 추천해주셨습니다. 메타인프렙에서는 제 친구들과 같이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해서 친구 3명과 함께 선생님의 도움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메타인프렙을 추천하는 이유는 수업을 쉽게 진행해주시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은 자칫하면 무척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AP Biology 커리큘럼을 이해하기 쉽게 그림과 PPT를 사용하여 재해석해주셨습니다. 친구들도 저도 덕분에 AP Biology에 더 흥미를 붙일 수 있었습니다.

 

또 매년 출제되는 AP Biology 문제 유형들을 개념부터 체계적으로 정리해주셔서 5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