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임경빈 학생 10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1989

임경빈 학생은 남아시아에서 국제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메타인프렙에서 주말에 주 1회로 AP Calculus BC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년 5월 시험을 위하여 여름방학 때부터 계속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10월에는 경빈 학생과 Application of integration to geometry 단원을 마쳤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area between curves, finding volume with known cross sections and solids of revolution, arc length 그리고 improper integrals를 배웠습니다. 경빈 학생은 워낙 이해력이 좋고 수업을 성실하게 임하다 보니 진도를 나가는데도 무리가 없어서 계획한 대로 진행 중입니다. 

 

다만 지난번 월 말 상담 때 학부모님께 상담 드렸던 것처럼 새로운 단원을 배울 시 전단원의 내용을 잊는 경우가 있어서 전 단원에 대한 복습이 꼭 필요한 학생입니다. 

경빈 학생이 복습을 할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학생에게 AP Calculus BC 연습 문제를 전달했습니다. Calculus BC가 내용이 많은 만큼 전달한 연습 문제를 활용하여 전 단원에 대한 복습을 더 꼼꼼히 해서 추후에 새로운 단원을 배워도 전단원의 내용을 잊지 않는다면 5월 시험에 무리 없이 좋은 성적이 나올 거라 생각합니다. 

 

경빈 학생의 학부모님께도 이번 10월에 진행한 진도 및 피드백을 전달드렸고 꾸준히 월 말에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메타인프렙에는 해외에 거주하시는 학부모님들께도 메신저를 활용해 최대한 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이지만 믿고 맡겨주실 수 있도록 정성껏 지도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