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최수연 학생 11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132

S** 국제 학교를 다니고 있는 최수연 학생은 현재 주 1회로 Geometry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진도가 나갔던 4단원은 이번에 시험을 보았는데, 수연 학생이 증명 자체를 많이 어려워하였고 4단원 자체가 난이도가 있었지만 난이도에 비해서 수연 학생이 시험을 잘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아직 성적이 나오진 않았지만 해당 토픽이 추후 기말고사 때도 포함이 되는 내용이기 때문에 시험 이후 오답에 대해 수연 학생과 함께 복습하는 시간을 가졌고 기말고사를 대비할 때도 좀 더 자세히 복습할 예정입니다. 

 

단, 기말고사가 겨울 방학 이후에 있어서 이번 방학이 많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수연 학생 학교가 겨울방학 기간이 많이 짧다 보니 겨울방학 때는 기말고사 대비 위주로 진행할 계획에 있습니다. 또한 계산보다는 용어나 이론적으로 개념 정리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토픽이 많아서(삼각형 내 선 및 포인트의 이름과 관계들) 정리 위주 + 문제 적용의 단계로 수업을 진행하려 합니다. 

 

메타인프렙 강사님들은 학생 개개인의 GPA 관리를 위해 학기 중 뿐만 아니라 방학 기간에도 학생에게 맞춘 방학 수업을 계획하시는 등 세세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수연 학생도 겨울방학 잘 활용하여 기말고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