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강한나 학생 11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2156

K** 학교 9학년 강한나 학생은 메타인프렙에서 수학 수업을 수강하며 좋은 성적을 받아 9학년인데도 학교에서 Algebra 2를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한나 학생은 현재 학교 진도보다 조금 앞선 상태로 Algebra 2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도를 앞서서 나가지만 시험 직전에는 항상 시험 대비 수업으로 성적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학교에서 진행되었던 문제들 중에서 어렵거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수업 때 질문을 통해 해결하고 있습니다. 

 

겨울방학이 얼마 남지 않아서 이번 진행 중인 Unit 테스트(Unit 4 Test)가 마지막 테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학기도 만족스러운 결과로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한나 학생과 꼼꼼히 내용 커버하도록 하겠습니다. 

 

2학기 내용은 지금보다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겨울 방학 기간이 짧지만 그래도 방학 때 시간이 여유 있는 점을 이용하여 적어도 하나의 Unit은 앞서서 진도적으로 여유를 두어서 한나 학생이 학교 수업으로 쉽게 상기시키고 문제 풀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방학 수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한나 학생이 강사님을 믿고 따라오는 만큼 이번 방학전 테스트에서도 좋은 결과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지도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겨울 방학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수업 계획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