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학생 후기] 영국 보딩스쿨 입학에 큰 도움 주신 선생님 감사해요~

메타인프렙 0 2050

저는 메타인프렙에서 영국 보딩스쿨 *** 입학 준비를 같이 했던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학교까지 다녔습니다.

 

제 꿈은 Oxford University에 입학해 Neuro Science(신경과학)을 전공하는 것이었습니다그래서 영국 보딩스쿨을 찾다보니 ***를 알게 되었습니다. ***는 영국 탑 보딩스쿨로, 제 꿈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이상적인 출발점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탑 보딩스쿨이라 입학시험 및 절차도 매우 어려웠고 영국 커리큘럼은 경험해 본 적이 없어서 매우 당혹스러웠습니다.

 

이때 메타인프렙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정말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영국 커리큘럼에 대해 자세히 알고 계셨습니다. 제가 모르는 게 있을 때마다 물어보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조금씩 이해도가 향상됐습니다.

 

선생님과 수학/과학 커리큘럼에 맞추어 입학시험을 준비했습니다. 선생님은 공부는 물론 입학 절차, 면접 시 주의해야 할 사항까지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셔서 무사히 제가 원하던 보딩스쿨에 입학할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보딩스쿨을 찾는 학생이 있다면 메타인프렙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커리큘럼을 정확히 알지 못해도 선생님이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시기 때문에 두려움이 사라집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