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박영지 학생 2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1471

박영지 학생은 A*** 국제 학교를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메타인프렙에서는 주 1회로 GPA 수업 관리를 하고 있으며 Algebra 1을 현재 수강하고 있습니다.  

 

2월 말에 연립방정식 내용 관련하여 테스트가 있다고 하여, 2월 간은 해당 내용 및 테스트 준비 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영지는 수업 진행 시 계산하는 데에 있어서나 같은 방식으로 그래프 완성하는 것에는 무리 없이 잘 따라오나, 수업 이후 숙제에 있어서 스스로 그래프 완성하는 것이나 식이 조금 어려운 형식으로 제공되었을 때 막막해 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혼자 할 때도 막힘없이 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단계별로 적어놓고 해당 단계만 따라가면 문제풀이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수업 중에 반복하여 보여주고 숙제로 확인하는 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시험 전에는 혼자서 문제풀이도 수월하게 진행하는 부분 확인하였습니다. 

 

2월 말 시험 이후에는 아직 시험 결과가 나오지 않았고 다음 토픽에 대한 정보가 구체적으로 없어서 영지 학교에서 활용하는 교과서로 생각되는 교재에서 그다음 단원인 Exponential function(지수함수) 단원 초반 부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새로 접하는 내용이라 어려워해서 반복적으로 익히면서 숙제 스스로 완성할 수 있도록 연습량을 많이 늘려서 진행 중입니다. 만약 학교 과정에서 타토픽으로 진행 시 바로 저에게 공유해 줄 수 있도록 영지에게 전달해두었습니다. 

 

가끔 국제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 중에 학교에서 계획서를 보내주지 않아 시험 대비가 어려운 경우들이 있습니다. 메타인프렙 강사님들은 학생과 담당 강사님이 1:1로 이메일 및 여러 메신저를 활용하여 꾸준히 소통하며 학교 진도 파악 및 시험 대비를 철저히 진행하려 노력하십니다. 영지 학생과도 담당 강사님께서 꾸준히 소통하면서 학교 시험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3월에도 정성껏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