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남연오 학생 3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1394

한국에서 국제 학교 11학년에 재학 중인 남연오 학생은 메타인프렙에서 주 1회로 Physics 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초에 연오 학생과 첫 수업 이후 1학기 동안 연오가 수업도 참 잘 따라와주고 많이 노력해 주었습니다. 처음에는 개념은 이해하지만 문제에 대한 적용이 어려웠는데도 수업 방식을 학생이 믿어주고 문제를 차근차근 같이 풀이해가면 풀이 방식을 배워가며 진행하니 1학기에 99점이라는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겨울방학은 학교 진도를 선행하며, 연오가 조금 어려워했던 개념들도 함께 복습하며 마무리했습니다. 2학기가 시작하고는 forces, Energy, Work, Power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연오가 헷갈리는 부분들을 집중해서 설명하며 진행하고 있고 연오 학생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더 이해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 처음 만났을 때 보다 물리에 대한 흥미도 생기고, 성적도 노력한 만큼 나오고 있기 때문에 학생이 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2월에는 학교에서 스포츠에서 물리 개념들을 가지고 분석하는 프로젝트를 내주었습니다. 연오 학생이 직접 고른 스포츠 종목에서 Energy, Work, Power, Kinematics 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또 어떤 방식으로 이것을 분석하고 계산할 수 있는지 함께 많은 시간을 얘기했습니다. 그저 공식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물리 개념들이 real life에서 적용되는 것을 연오가 볼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3월도 꾸준히 학교 진도와 개념 정리를 진행하였고 3월 시험에서 98/100을 맞았습니다.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여서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저희 메타인프렙 강사들은 학교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니라 학교 프로젝트, 과제, 시험 등 함께 준비하고 공부합니다. 메타인프렙에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GPA가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항상 정성껏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