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강의후기 > 강의후기
강의후기

이시훈 학생 3월 공부 후기

메타인프렙 0 1236

이시훈 학생은 해외에서 국제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현재 IGCSE Math를 메타인프렙에서 주 1회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작년 1학기를 시훈이와 마무리하며, 처음 만났을 때는 해외에서 학교를 다닌 지 얼마 안 되어서 영어도 많이 부족했고 그러다 보니 수학 용어도 많이 알고 있지 못하여 학생이 많이 힘들어했지만 스스로 꾸준히 노력을 많이 해주었습니다. 그리하여 처음 시작보다는 좋은 결과로 학기를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2학기를 시작하며 그동안 노력한 성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3월에는 학기에 마지막 시험들인 IGCSE Mock Exams Paper 2 와 Paper 4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3월은 시험 대비를 위주로 문제풀이 연습을 많이 하였습니다. Paper 2 점수는 A* 그리고 Paper 4 B*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정말 열심히 해주어서 시훈이가 처음 만났을 때보다 훨씬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하여 학생의 노력에 칭찬을 해주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학교에서 IGCSE 시험 기간인데 시훈이는 늦은 입학으로 시험을 안 보기 때문에 학교에서 새로 수학 진도를 나가는 것이 없다고 하여 현재는 그동안 공부했던 교재에서 시훈이가 배우지 못한 토픽들을 함께 개념 정리하고, 시훈이가 어려워했던 토픽들도 복습을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IB Math 중 어떠한 과정으로 진행할지 정해지는 대로 선행수업으로 진도를 나갈 예정입니다. 학생과 어머님과 꾸준한 진로 상담을 통하여 학생이 원하는 대학에 유리한 과정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 Comments